본문 바로가기
식조사's 사회이슈

러시아 바그너 그룹 용병단 쿠데타! 반란으로 모스크바 북진중!

by 식조사 2023. 6. 25.

러시아바그너반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중 러시아의 용병 회사인 바그너 그룹이 푸틴의 연설에 반기를 들고 일어섰습니다. 바그너 그룹의 수장  등장으로 극적인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시아파 보안 소식통을 인용해 바그너 그룹은 모스크바에서 남쪽으로 약 500km 떨어진 보로네시 지역의 수도인 보로네시의 모든 군사 시설을 장악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 무장 반란을 배신과 반역 행위로 규정하고 가혹한 대응을 다짐했습니다. 목격자들은 미사일을 실은 것으로 추정되는 바그너 그룹 호송대가 모스크바로 가는 중이라고 주장합니다. 아마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바그너 그룹의 용병단과 수장인 프리고진을 응원하고 있지 않을가 하는 생각입니다.

 

러시아 쿠데타 프리고진, 모스크바로 북진!

 

 

 

 

사실 누가 쿠데타이고, 반란이며 국가에 반역을 드는 사람인지 모르겠습니다. 러시아 푸틴은 엄청난 독재와 악행을 통해 러시아의 젊은 청년과 그의 가족들을 아프게 한것은 물론, 우크라이나의 젊은 청년과 그의 가족들에게도 엄청나게 큰 아픔을 준 장본인 입니다. 과연 요즘시대 정치로 풀지않고 화약과 총탄, 미사일로 해결하려는 것이 제정신 일가요? 이미 바그너 그룹은 빠른 속도로 러시아 모스크바로 북진중인것이 확인됩니다.

 

I. 바그너 그룹의 보로네시 군사시설 점거

바그너는 보로네시에 있는 군사 시설을 인수했다고 보도된 것은 분쟁이 상당히 고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세부 사항은 모호하지만 그 의미는 광범위합니다. 모스크바에서 불과 500km 떨어진 보로네시는 중요한 전략적 위치입니다. 이 지역의 군사 시설 통제는 바그너 그룹에게 강력한 발판을 제공하고 러시아 수도에 잠재적인 위협을 가합니다. 로이터 통신을 인용한 러시아 보안 소식통은 바그너 그룹은 이미 보레네시의 군사 시설을 통제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II. 푸틴의 대응과 강경조치 선언 

바그너 그룹의 행동에 대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용병 회사의 행동을 배신과 반역으로 비난했습니다. 그는 이 무장 반란에 대응하기 위해 엄중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의 정확한 특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상황의 중대성을 감안할 때 푸틴은 바그너 그룹의 위협을 무력화하고 보로네시의 군사 시설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투입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III. 모스크바로 향하는 바그너 그룹 호송 보고서

지역 목격자들은 미사일을 실은 것으로 추정되는 바그너 그룹 호송대가 모스크바로 이동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러시아 수도에 대한 잠재적인 직접적인 공격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모스크바는 인구 밀도가 높고 상징적인 도시이기 때문에 국경 내에서 바그너 그룹의 적대적 행동은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호송대의 정확한 의도와 목적지는 불확실하지만 그 움직임은 강화된 보안 조치와 우려를 정당화합니다.

 

IV. 프리고진의 최후통첩과 남부군관구

대담한 움직임으로 바그너 그룹과 강한 유대 관계를 갖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예브게니 프리고진(Yevgeny Prigozhin)은 로스토프나도누(Rostov-on-Don)에 있는 남부 군관구 본부를 압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리고진은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과 발레리 게라시모프 참모총장이 그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모스크바로 진격하겠다고 위협했다. 이 최후통첩은 러시아 정부의 권위에 도전하기 위해 Prigozhin과 Wagner Group 사이에 잠재적으로 조정된 노력을 나타내는 상황에 또 다른 복잡성 층을 추가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중 바그너 그룹이 조직한 쿠데타는 분쟁에 중요한 전환점을 가져왔습니다. Voronezh의 군사 시설에 대한 통제권이 보고되고 Wagner 그룹 호송대가 모스크바로 향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상황은 여전히 ​​매우 불안정합니다. 반란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비난과 가혹하게 대응하겠다는 맹세는 바그너 그룹이 가한 위협의 심각성을 강조합니다. 상황이 전개됨에 따라 국제사회는 이 지역에서 더 이상의 고조와 유혈사태를 피하기 위한 평화적 해결을 바라며 초조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쿠데타로 과연 푸틴을 잡을 수 있을까요? 수 많은 암살 시도가 자행되리라 생각됩니다.

 

러시아 용병 프리고진 반란, 쿠데타로 푸틴 잡을까?! 국적과 경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이 계속해서 지속되는가운데, 푸틴의 용병으로 전쟁에 참전한 바그너 그룹의 수장 프리고진이 러시아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이미 이전부터 푸틴의 명령에 부정적인

salespeo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