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조사's 연예이슈

무엇이든 물어보살 "나는 솔로 16기 옥순" 출연! 프로필, 직업, 나이 등

by 식조사 2023. 11. 14.

나는 솔로 16기에 나왔던 화제의 주인공 "옥순" 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한다고 한다.

나솔 16기에 출연이후 직업과 프로필등 전국민의 관심을 받았던 옥순이 다시한번 tv를 통해 출연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유튜브를 통해 그간의 주작, 남자친구 에 대해 해명하고 있다.

 

나는솔로 16기 옥순 프로필

무엇이든물어보살옥순
무엇이든물어보살옥순

옥순 프로필, 직업

  • 이름: 옥순
  • 나이: 28세 (1995년생)
  • 직업: 프리랜서 영어
  • 강사 학력: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출신: 경기도 수원시

옥순은 나는솔로 출연 이후 SNS 팔로워 수가 급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

보이고 있다. 옥순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는솔로 출연 이후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옥순 최근 인스타 모습

옥순은 솔로나라 7번지에서 등장부터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첫인상 선택에서 7명의 솔로남들에게 선택을 받으며 '솔로나라의 여신'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옥순은 첫 데이트에서 영철과 데이트를 하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영철이 자신의 외모를 칭찬하자 "외모만 보고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외모는 어느 정도 중요하지만, 내면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옥순은 이후 정숙과 데이트를 하며 정숙을 선택했다. 정숙은 옥순에게 "너와 데이트하니 편하고 재미있다"며 호감을 표현했다. 하지만 옥순은 정숙에게 "너를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하며, 최종 선택에서 정숙을 선택하지 않았다.

옥순의 최종 선택이 공개되자, 많은 시청자들이 실망감을 드러냈다. 옥순은 최종 선택에서 "내가 선택한 사람이 나를 선택해주지 않아서 아쉽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