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조사's 연예이슈

황의조 동영상 유출은 친 형수가 유포... 도대체 왜?

by 식조사 2023. 11. 22.

대한민국 국가대표 황의도 동영상을 유포한 사람이 다름아닌 친 형수라고 밝혀졌다. 콩가루 집안인가? 하는 생각이 들지마 왜 그랫을까? 하는 생이 든다. 도대체 황의조 형수는 왜 남편의 동생인 황의조의 개인 동영상을 유출했을까? 

# 황의조 동영상 형수가 유출
1. 황의조 핸드폰이 털린이유?
2. 왜 가족이 공개했나?

황의조 동영상 털린이유는 가족..

올해 6월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의 개인 성생활 영상이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문제가 되었다. 황의조는 여자 연예인과도 사귀었던 적이 있기때문에 대중들은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황의조의 핸도폰이 털렸다는 인스타 찌라시 까지 돌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사실이되어 더욱 충격이었다.

 

결국 핸드폰이 털리기 쉽지 않았을텐데, 털린이유를 보니 가족중 한명인 형수가 황의조의 핸드폰의 동영상을 몰래 빼내어 대중들에게 유포한 것이었다. 

 

도대체 왜 형수가 유출했을까?

알고보니 황의조 뒷바라지를 했다라...

뉴스에 나오는 소식을 접해보니 실제로 황의조의 형과 그의 형수는 황의조를 해외까지 따라다니며 뒷바라지를 해준것으로 밝혀졌다. 그런데 이런 상황에 대우가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일까? 도대체 이유를 알수가 없다.

 

형수가 자신의 남편과 비교했기 때문일까? 왜 자신이 sns에 올리면서 과거 연인이라고 거짓말까지 하면서 자기 남편의 동생 사생활을 폭로해야 했던것일까?  돈을 뜯어내기 위함이었다면 절대 폭로하지 않았을 것이다.

질투심이 었을지 모르겠다... 그가 망가지기를 바라는..
질투는 눈을 멀게한다..

 

어찌되었든 황의조는 구속영장 심사에서 "처벌 불원 의사" 를 밝혔다고 한다.

 

결국 이런 것을 올린 사람이 가족이라는거...

정말 믿을 사람은 자기 자신 뿐인것인가?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카톡 노출 - 효민인가? 동영상, 영상통화까지 찍었다 (tistory.com)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카톡 노출 - 효민인가? 동영상, 영상통화까지 찍었다

국민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킨 국가대표 축구선수 B선수가 충격적인 반전에 휘말리면서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다. A씨로 알려진 개인이 소셜 미디어에 올린 게시물은 플레이어 B의 난잡한 행동

salespeo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